2024년 4월 23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장수원, "눈 떠보니 결혼식장…연애부터 결혼까지 아내 플랜대로"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6.07 01:04 조회 300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장수원이 연애부터 결혼까지 아내의 계획하에 이뤄졌다고 밝혔다.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젝스키스 장수원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서장훈은 장수원이 "눈 떠보니 결혼식장, 엉겁결에 결혼이라고 하던데 어떻게 된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장수원은 "처음 만나고 거절당한 후에 다른 스타일리스트와 일을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스타일리스트 형이랑 아내랑 친한 사이였는데 오며 가며 만나고 그렇게 친구처럼 지냈다. 그러다가 아내가 먼저 보자고 한 자리에서 만나자고 하더라"라며 아내의 리드 하에 연애가 시작됐다고 했다.

이에 서장훈은 "일은 같이 하기 싫다고 거절을 하더니 그랬다는 건 배우가 아니라 남자로 보겠다는 뜻인 거냐"라고 했고, 장수원은 "일적으로는 메리트가 별로 없었나 보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수원은 아내가 결혼에 대한 플랜도 아내가 세웠다고 밝혔다. 그는 "아내가 44살 전에는 웨딩드레스를 꼭 입고 싶다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장수원은 아내의 장점에 대해 "너무 착하고 이해심이 많고 전화를 잘 안 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구라는 "그게 최고의 장점이다"라고 공감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