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소유진 "백종원 성난 표정? 오늘 아침에도 봤다"… '현실 남편' 면모 폭로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6.03 15:48 수정 2022.06.06 01:30 조회 5,470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소유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가감 없이 공개한다.

오는 5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소유진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소유진은 아내 없이는 잠을 못 잔다는 남편 백종원의 사랑꾼 면모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평소 거실 소파에 잠든 소유진을 꼭 안아서 안방 침대로 데려간다는 백종원의 자상한 매력에 모두가 부러움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훈훈함(?)도 잠시, 그녀가 거실에 나와 잘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백종원의 심각한 '코골이' 때문인 것이 밝혀져 현장은 초토화됐다.

소유진은 결혼 후 백종원으로부터 요리를 검사받고 복습하는 등 매일 '백선생의 제자'처럼 지내야 했던 신혼생활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어느덧 결혼 9년 차가 된 그녀는 백종원의 잔소리에 "먹지 마!" 라며 큰소리치는 등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 母벤져스의 공감을 자아냈다.

한편, 백종원의 전매특허인 '성난 표정' 을 본 적 있냐는 질문에 소유진은 "오늘 아침에도 봤다"라며 냉장고 속 식재료 때문에 벌어진 일화를 공개하며 서러움을 토로했다. 과연 소유진X백종원 사랑싸움의 전말이 어떻게 전개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통통 튀는 솔직함으로 모두를 무장 해제시킨 소유진의 털털한 매력은 오는 5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