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드라마

권상우, '왜 오수재인가' 첫회 지원사격…차청화 의사 남편으로 특별출연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6.03 15:25 수정 2022.06.06 01:29 조회 643
기사 인쇄하기
왜오수재인가 권상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권상우가 '왜 오수재인가'에 특별출연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극본 김지은, 연출 박수진·김지연) 측은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권상우의 깜짝 등장을 예고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왜 오수재인가'는 '살기 위해, 가장 위에서, 더 독하게'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 분)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따뜻한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 분)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사진 속 권상우는 의사 가운 차림으로 눈길을 끈다. 그는 극 중 오수재의 유일한 친구인 채준희(차청화 분)의 남편 '정현수' 역을 맡아, 친절하고 넉살 좋은 훈남 의사로 변신할 예정이다.

이번 권상우의 특별출연은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첫 회부터 든든한 지원 사격에 나선 그의 활약이 본방사수 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왜 오수재인가' 제작진은 "권상우는 특유의 유쾌함으로 작품은 물론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으로 1회를 더욱 풍성하게 채운 그의 출격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왜 오수재인가'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 후속으로 3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스튜디오S·보미디어]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