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월)

방송 프로그램 리뷰

'판타스틱 패밀리' 장도연, 국악 집안 조관우에 "프로그램에 딱 맞는 가족"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6.03 00:10 수정 2022.06.03 10:29 조회 200
기사 인쇄하기
판패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조관우 집안의 남다른 DNA가 감탄을 자아냈다.

2일 방송된 SBS '판타스틱 패밀리'에서는 얼굴 없는 가수의 정체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주영훈은 DNA싱어의 얼굴 없는 가수 사촌의 정체를 알아냈다고 했다. 그는 "우리가 간과한 사람이 있다"라며 "600 만장을 판 얼굴 없는 가수는 딱 한 명이다"라고 자신감 있게 말했다.

그가 추리한 인물은 바로 가수 조관우. 이에 주영훈은 "조관우 씨가 얼굴 아예 공개 안 했었다. 그리고 음반도 정말 많이 팔려서 600만 장 정도 팔았다"라고 했다.

이에 양희은은 "조관우 씨 부친이랑 DNA싱어가 비슷하다"라고 말해 주영훈의 추리에 힘을 보탰다. 그리고 판타스틱 패밀리가 공개됐다. DNA싱어의 사촌은 주영훈의 추리대로 조관우였다.

유명한 국악 집안으로 알려진 조관우의 집안. 이에 조관우는 "할머니가 인간문화재 박초월, 아버지는 명창 조통달, 큰아버지는 대금 인간문화재이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장도연은 "저희 프로그램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가족이다"라고 감탄하다.

그리고 또 한 명의 가족이 소개됐다. DNA싱어의 남편은 바로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드러머 김선중이었던 것. 이에 주영훈은 "형님의 형수님인지 몰랐다"라고 깜짝 놀라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