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드라마

이준기, "기대금지"라는 춤 실력이 이 정도…'어겐마' 시청률 공약 실천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5.26 15:57 수정 2022.05.27 04:28 조회 533
기사 인쇄하기
이준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배우 이준기가 시청률 공약을 지켰다.

이준기는 26일 자신의 SNS에 "뒤늦은 공약 실천, 사실 몇 주 전부터 실행에 옮겼어야 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여러분의 크나큰 사랑과 응원에 부흥하지 못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이번 주 마지막 방송까지 김희우 검사의 마지막 스토리를 함께 장식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이준기가 싸이 'That That'의 안무를 커버한 것. 이준기는 안무 연습실에서 두 명의 댄서와 함께 수준급 춤 실력을 선보였다.

이준기는 "공약 실천 커버 뭐 해볼까 하다가 안무 연습실 오랜만에 놀러 간 김에 요즘 많은 분들이 요청해주신 싸이 선배님 'That That' 해보기로 하고, 바로 뮤비 보고 안무 따서 해 본 거라 완성도는 기대 금지"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기대 금지'라는 말이 무색하게, 이준기는 전문 댄서 못지않은 실력으로 'That That'을 완벽히 커버했다.

이준기

이준기는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주인공 김희우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앞서 이준기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가 시청률 10%를 넘기면 춤을 추겠다고 공약을 밝힌 바 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지난 9회 방송에서 전국 시청률 10%를 돌파했고, 이준기는 완벽하게 공약을 이행했다.

한편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오는 27, 28일 방송될 15, 16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사진=이준기 인스타그램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