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효리 "이상순과 싸워 집 나간 적도…시험관까진 하고 싶지 않아"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5.25 08:56 수정 2022.05.25 15:10 조회 2,610
기사 인쇄하기
이효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이효리가 김종민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예능에 출격한다.

이효리는 2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말미 공개된 다음 주 예고편에 등장했다.

예고편에서 지석진은 "오늘 그분이 오신다"라며 긴장했고, 이이경은 "이 순간을 위해 떡볶이를 만든 것 같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잠시 후 떡볶이집 앞에 등장한 사람은 이효리. 그가 "레드카펫 안 깔았어?"라며 너스레를 떨자, 이이경은 곧장 바닥에 엎드리며 "밟으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떡볶이집 내부로 들어온 후 본격적인 토크가 시작되고, 지석진은 "행동 하나하나가 이슈가 된다"며 이효리의 화제성을 언급했다. 이에 이효리는 "그걸 오늘 파헤쳐봐. 왜일까"라고 토크의 방향을 잡아줬다.

이어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의 이야기도 들려줬다. 그는 "난 한번 싸워서 (집) 나간 적 있다"며 솔직한 발언으로 시선을 모았다. "갈 데 없다며"라고 묻는 김종민에게 이효리는 "갈 데가 왜 없어. 돈도 많은데"라고 화끈한 토크를 이어갔다. 또 이효리는 "시험관까지는 하고 싶지 않다"며 2세에 대한 생각도 털어놨다.

이효리의 이번 출연은 앞서 티빙 '서울체크인'에 출연했던 김종민이 '떡볶이집 그 오빠' 출연을 제안하자 이효리가 흔쾌히 받아들이며 성사됐다. 이에 김종민이 "'서울체크인'에서 이 얘기해서 여기까지 나온 거 아니냐"라고 말하자 이효리는 "이 주둥이가 문제"라며 상황을 유쾌하게 설명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떡볶이집 그 오빠' 예고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