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서장훈, "국대 14년 했는데 국대 청약 아무도 안 알려줘"…억울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5.17 01:26 조회 3,341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서장훈이 국대들을 위한 청약의 존재에 깜짝 놀랐다.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빙상여제 박승희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승희가 아파트 청약에 당첨됐다고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에 박승희는 "청약이 보통 청약과 다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승희는 "국가대표들을 위한 대한 체육회에서 하는 특별 공급 청약에 당첨된 거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서장훈은 "그런 게 있었냐"라고 깜짝 놀랐다. 그러자 김구라는 "넌 돈 많잖아"라고 핀잔을 주었고, 김숙은 "너무 욕심이 많다"라고 맞장구쳤다. 서장훈은 "아니, 그래도 누가 알려줄 순 있잖아. 나 국대 14년 했다"라고 버럭 했다.

박승희는 "추첨제인 줄 알았는 네 연금 점수로 따진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이에 패널들은 손담비의 남편 이규혁도 가능한 것 아니냐고 했다. 그러자 손담비는 "우리 오빠 올림픽 메달 없는데"라고 아쉬워했고, 이에 서장훈은 "세계선수권에서 금메달 많이 따서 연금이 많다"라고 알려줬다. 진짜냐고 기뻐하는 손담비에게 서장훈은 "그런 건 좀 알고 있어야 하는 거 아니냐"라고 했다.

이어 서장훈은 "그런데 생각해보니까 어차피 난 안 되겠다. 연금 점수라서"라고 아쉬워했고, 김구라는 "그걸 아직까지도 생각해본 거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