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스테이씨, 오늘(15일)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8 'Star' 발매

강경윤 기자 작성 2022.05.15 09:24 조회 96
기사 인쇄하기
스테이씨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상큼한 매력으로 '우리들의 블루스' OST를 꾸민다.

15일 '우리들의 블루스'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테이씨가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8 'Star(스타)'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Star'는 상큼하고 멜로우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로 밤하늘의 별, 그리고 추억들을 낭만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스테이씨 멤버들의 상큼하고 풋풋한 목소리가 만나면서 발랄한 감성이 예고됐다. 그간 데뷔곡 'SO BAD(소 배드)'부터 'ASAP(에이셉)', '색안경 (STEREOTYPE)', 'RUN2U(런투유)'까지 큰 사랑을 받았던 스테이씨가 '우리들의 블루스' OST 대열에 합류하면서 더욱 완성도 높은 라인업이 구성됐다.

그간 자신만의 색채를 통해 4세대 아이돌로 입지를 다졌던 스테이씨가 선보일 신곡 'Star'에 대한 기대감이 크게 모이고 있다.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곡이 스테이씨를 만나 어떻게 표현됐을지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 OST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OST를 총괄 프로듀싱하면서 히트곡 메이커로 부상한 프로듀서 송동운이 참여하면서 명품 OST 곡들이 탄생하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가 참여한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8 'Star'는 1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