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검은 양 게임' 50개의 코드 중 검은 양 코드는 '단 하나'…2인의 검은 양은 누구?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5.14 01:48 조회 319
기사 인쇄하기
검은양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8명의 양 중 검은 양 2명은 누구?

13일 방송된 SBS '검은 양 게임-장르만, 마피아'(이하 '검은 양 게임')에서는 검은 양 2인의 정체가 공개됐다.

이날 양들은 첫 번째 밤을 보내고 다음날 아침 한 자리에 모였다. 그리고 이들에게 곧 중대 발표가 있었다.

미스터 엑스는 양들에게 50개의 코드가 나열된 코드 게시판을 공개했다. 그는 "50개의 코드 중 단 하나가 검은 양 코드이다"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양들은 저마다 서로의 코드를 추측하고 자신의 코드에 대해 이야기하며 검은 양을 추리했다. 그런데 이때 미스터 엑스는 "오늘 아침 검은 양은 자신의 정체를 알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G는 "오늘 아침 보금자리로 도시락이 전달됐는데 그걸 통해서 검은 양의 정체가 밝혀진 것 같다"라고 추측했고, 그의 추측은 정확했다. 검은 양에게만 본인이 검은 양이라는 쪽지가 전해졌던 것.

미스터 엑스는 "오늘부터 다양한 놀이를 통해 검은 양에 대한 힌트 얻을 수 있다"라고 밝혔고, 본격적인 놀이에 앞서 양들은 서로를 의심하며 검은 양의 정체를 추측해 관심을 모았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