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검은 양 게임' 우승 상금 1억 원…게임에서 살아남을 방법은?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5.14 00:55 수정 2022.05.14 01:48 조회 333
기사 인쇄하기
검은양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검은 양 게임에서 살아남으려면?

13일 방송된 SBS '검은 양 게임-장르만, 마피아'(이하 '검은 양 게임')에서는 검은 양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검은 양 게임에 앞서 게임이 소개됐다. 저마다의 인생을 걸고 게임에 참여한 어린양 8명은 판돈으로 인생을 걸고 자신들과 다른 인생을 산 두 명의 검은 양을 찾아야만 하는 것이 바로 검은 양 게임.

단절된 공간 제한된 정보 소에서 나와 다른 남을 찾아 죽여야 하는 추리 서바이벌 게임에서 이들은 승리를 차지하면 단 5일 만에 1억 원의 상금을 벌 수 있었다.

기본적인 룰은 마피아 게임의 구조와 같았다. 흰 양은 본인과 다른 삶을 산 검은 양 두 명을 죽이면 승리하고 검은 양은 흰 양 사이에 숨어 살아남으면 승리하는 것.

검은 양을 찾을 수 있는 기회는 총 4번이고 참가자들은 놀이를 통해 검은 양에 대한 힌트와 희생양 면제권 얻을 수 있었다. 살고 싶다면 다른 양을 몰아야 하는 게임에서 과연 승리할 이는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됐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