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뮤직

김희재, 애절한 발라드로...'지금부터 쇼타임' OST 티저 공개

강경윤 기자 작성 2022.05.13 10:50 조회 544
기사 인쇄하기
김희재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희재가 부른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제작 삼화네트웍스) OST 다섯 번째 곡인 '폴링(FALLIN)'의 스페셜클립 티저가 오늘(13일) 공개된다.

15일 정식 음원 발매를 앞두고 공개되는 스페셜클립 티저는 '폴링'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지금부터, 쇼타임!'에 배우로도 출연중인 김희재의 OST는 어떤 분위기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극 중 김희재는 여주인공 고슬해의 순찰 파트너이자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을 지닌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애기무당 천예지(장하은 분)와 풋풋하고 특별한 로맨스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연기에 이어 가수로도 드라마에 참여한 김희재가 부른 곡 '폴링'은 감수성 짙은 발라드곡이다. 일렁이는 파도의 느낌을 표현한 피아노로 시작하는 시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을 김희재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이 빛을 발한다.

빅마마, 엠씨더맥스, 멜로망스, 아이즈원, 슈퍼주니어 등 수많은 인기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작업한 AIMING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잔잔하고 애절한 피아노 멜로디에 Aimstring의 스트링 편곡이 더해져 곡이 한층 더 풍부해졌다.

'폴링'은 극중 이후에 전개될 전생 서사에서 차차웅 고슬해의 슬픈 사랑의 노래로 8부에 선공개된다. 가사만으로도 가슴이 아픈 듯한 깊은 감정을 담고 있는 곡이 김희재의 곱고 단아한 목소리와 진성과 가성을 오가는 변주가 어우러졌다. 극중 남녀 주인공의 로맨스와 함께 애절함을 선사할 것으로 예정이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MBC 토일드라마로 편성, 토요일 저녁 8시40분, 일요일 저녁 9시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