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브스夜] '판타스틱 패밀리' DNA싱어, "내 동생은 니콜라스 케이지 닮은꼴 코미디언 부부"…그의 정체는?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5.12 23:45 수정 2022.05.15 14:44 조회 486
기사 인쇄하기
판타패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코미디언 부부 동생을 가진 DNA싱어의 정체는?

12일 방송된 SBS '판타스틱 패밀리'에서는 DNA싱어들의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1조의 대결은 월드클래스 동생을 가진 DNA 싱어가 개그맨 서경석의 형에게 승리를 거뒀다. 이에 2조의 대결이 이어졌다.

2조 첫 번째 DNA싱어의 등장에 모두가 놀랐다. 이수근은 "스타가 먼저 나오면 안 된다"라며 DNA싱어의 미모에 감탄했다.

자우림의 김윤아, 뮤지컬 배우 김소현, 배우 박주미 등을 닮은 외모의 DNA싱어는 "제 동생은 코미디언 부부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장도연은 DNA싱어의 정체를 바로 알아챘다. 그는 "저는 누군지 너무나도 알겠다"라며 "이 분 동생도 유명하지만 이 분 목소리도 어마어마하게 유명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장도연은 판정단의 추리를 돕기 위해 코미디언 부부 계보를 읊었다. 이에 양희은은 황제성과 이은형을 언급하며 DNA싱어와 비슷하다고 했고 다른 패널들도 공감했다.

그리고 DNA싱어는 "동생과 비슷한데 다르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라고 했고, 이에 이현이는 "DNA싱어도 서구적인 외모인데 이은형 씨도 분위기는 다르지만 서구적인 외모다"라며 이은형의 닮은꼴 배우 하비에르 바르뎀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DNA싱어는 동생과 닮은꼴에 대해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김미녀, 전원일기의 응삼이,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를 언급했다. 이어 DNA싱어의 동생이 등장했다. 그의 동생은 "니콜라스 케이지 닮았다는 말은 처음 들었다"라며 언니에 대해 좋은 말만 했던 것을 후회했다.

그리고 DNA싱어는 동생에 대해 "어려서부터 동생과 분위기 다르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다. 난 활발하고 동생은 내성적이었다. 그래서 동생이 코미디언이 될 줄도 몰랐고 코미디언이랑 결혼할 줄도 몰랐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10년째 광고 성우 일을 하고 있다며 유명 광고의 내레이션을 즉석에서 재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DNA싱어는 동생과 함께 했던 혜화동을 추억하며 동물원의 혜화동을 열창했다. 그는 피아노 연주까지 하며 판정단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악역 배우 아빠를 가진 DNA싱어가 등장해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