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폴킴 '성덕' 됐다…유튜버 해쭈와 '모든 날 모든 순간' 열창

전민재 에디터 작성 2022.05.12 13:29 수정 2022.05.12 15:38 조회 2,105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가수 폴킴이 평소 팬이라고 밝힌 유튜버 해쭈와 듀엣을 진행해 '성덕' (성공한 팬)이 됐습니다.

어제(11일) 5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해쭈[HAEJOO]' 채널에는 '폴킴X해쭈...어떻게 인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해쭈는 실제로 폴킴을 만나 그의 히트곡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열창했습니다. 해쭈는 성악 전공자답게 폴킴과 조화로운 듀엣을 선보였습니다.

해쭈는 한국계 호주인으로 일상 브이로그와 요리 콘텐츠 등을 제작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입니다. '한국의 킴 카다시안 가족'이라고 불리는 그의 가족 세계관 영상은 많은 사랑을 받아 업로드와 동시에 '인기 급상승' 순위에 들기도 했습니다.

유튜버 해쭈
유튜버 해쭈

폴킴은 평소 자신을 '쭈친(해쭈의 구독자 애칭)'이라 소개하며 해쭈를 향한 애정을 보인 바 있습니다.

그는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는 영상에서도 해쭈의 유행어를 사용하기도 하고, 한 방송에서는 '해쭈와 1박 2일간 댄스파티 vs 가수 이소라 선배님과 1박 2일 합동 콘서트' 중 고민 끝에 '해쭈와의 파티'를 고르기도 했습니다.

폴킴은 또 지난해 9월 해쭈의 SNS에 "해쭈님, 카톡 이모티콘 만들어 주시면 안 될까요?"라고 직접 댓글을 달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해쭈의 유행어는 꼭 넣어달라며 부탁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해쭈는 폴킴의 댓글에 "이모티콘은 생각 안 해봤는데 폴킴님 기운 받아 용기 내 볼게요"라며 그의 댓글이 실감 나지 않는 듯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폴킴 해쭈
폴킴 해쭈
폴킴 해쭈

폴킴과의 듀엣을 마친 해쭈는 SNS를 통해 "먼 땅에 사는 저와의 음악 콜라보에 흔쾌히 응해주신 폴킴님께 감사하다. 한편으로는 프로페셔널한 폴킴님 예술 활동에 저의 부족한 실력이 누가 되지 않을까 심적 무게감을 느꼈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에 폴킴 역시 "오히려 해쭈님의 목소리가 더 빛난 영상이다. 귀한 듀엣 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쭈친들 혹시 지금 나 부럽나?"라며 오히려 다른 구독자들을 자극했습니다.

그의 댓글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폴킴 왜 새치기해요! 해쭈 앞에 줄 서세요!", "연예인 특혜다!!", "너무 부럽다", "오늘부터 연예인 데뷔할래" 등 센스있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폴킴·해쭈 인스타그램, 해쭈 유튜브)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