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손담비, "♥이규혁과 10년 전 1년 넘게 사귀었다" 고백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5.10 07:08 조회 2,221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손담비가 이규혁과 10년 전 교제했던 사실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5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손담비와 이규혁 커플이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했다.

이날 손담비와 이규혁은 떨리는 마음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5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두 사람은 어느 때보다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현 스케이팅 감독이자 지난 소치 올림픽까지 26년간 국가대표를 했던 이규혁. 15살에 올림픽에 첫 출전했던 이규혁에 대해 서장훈은 "저때 태릉선수촌에서 처음 만났다"라고 했다.

세계선수권 총 4회 우승에 빛나는 26년간 최정상에 있던 이규혁, 하지만 올림픽에서는 노 메달에 그쳐 아쉬움을 자아냈다. 그리고 손담비는 36세의 노장으로 마지막 올림픽에 출전했던 이규혁의 모습을 보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에 이규혁의 절친한 서장훈도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규혁은 손담비에 대해 "혼자 살뻔한 저를 구제해준 게 고맙다. 손담비가 아니었으면 결혼 못했을 거다"라고 고마워했다. 그러자 손담비도 "저도요"라며 서로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그리고 두 사람은 빠른 결혼 결정에 대해 혼전임신은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이에 손담비는 "사실 10년 전 피겨를 하는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났다. 그 당시 1년 넘게 사귀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