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서장훈, "우리 집에서 잠을 잔 유일한 인간 이규혁, 여기서 볼 줄 몰랐다"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5.10 07:01 조회 1,734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서장훈이 동상이몽 출연 이후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5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손담비와 이규혁 커플이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담비는 "5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부 손담비다"라고 스스로를 소개했다. 이에 패널들은 손담비의 소식에 깜짝 놀랐다.

특히 함께 방송을 하며 친분을 맺게 된 안영미는 "같이 방송할 때만 해도 외롭다고 하더니 갑자기 결혼을 한다고 하더라"라고 했다. 이에 손담비는 "이야기를 하려고 했는데 어느 순간 취해있어서 이야기할 수가 없었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리고 서장훈은 손담비 커플의 에피소드 공개에 앞서 "동상이몽 하면서 이런 순간이 올 줄 몰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손담비의 예비 남편 이규혁이 가장 친한 동생이다. 저희 집에 들어온 유일한 동생이자 저희 집에서 잠을 잤던 유일한 인간이다"라고 밝혔다.

서장훈은 "동상이몽에서 이 두 분을 본다니 느낌이 남다르다"라고 했다. 김숙은 "꼭 무슨 장인어른 같다"라고 했고 손담비는 "내 말이요"라며 맞장구를 쳐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