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판타스틱 패밀리' MC 이수근X양세찬X장도연, 포스터부터 터지는 유쾌함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5.09 16:12 조회 67
기사 인쇄하기
판타스틱 패밀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신규 음악예능 'DNA싱어-판타스틱 패밀리'(이하 '판타스틱 패밀리')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2일 첫 방송될 '판타스틱 패밀리'는 스타의 가족이 'DNA 싱어'가 되어 노래를 부르고, DNA 판정단이 'DNA 싱어'의 얼굴과 목소리로만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 추리하는 가족 음악 추리쇼다. 지난 설연휴에 파일럿 방송으로 첫 선을 보인 후,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정규 편성에 성공했다.

이번에 공개된 '판타스틱 패밀리' 공식 포스터에는 MC 이수근, 장도연, 양세찬의 모습이 당겼다. 저마다 마이크를 들고 노래를 부르는 듯한 포즈를 취한 세 사람의 유쾌한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파일럿 방송 당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던 이수근, 양세찬, 장도연은 또 한 번의 티키타카를 예고한다.

정규로 돌아오는 '판타스틱 패밀리'는 '연승제'가 도입되어 우승을 향한 스타 패밀리들간의 치열한 경쟁이 시작된다. '초대 우승팀'이자 '유행어 없는 개그맨' 가족 최성민&최성환 형제가 다시 한 번 출격하는 가운데, 이들의 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어떤 스타 가족들이 도전장을 내밀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DNA싱어의 가족 추리에 나설 DNA 판정단으로는 양희은, 주영훈, 이현이 등 파일럿에서 추리력을 뽐낸 출연진이 그대로 합류한다. 또 첫 방송에 첫 게스트로는 가수 강다니엘과 유주가 'DNA 판정단'으로 출격해, 아이돌다운 센스와 남다른 추리 과몰입을 선보일 예정이다.

'판타스틱 패밀리'는 오는 12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