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손담비♥이규혁, 혼전 임신설까지 모두 밝힌다…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5.09 14:21 조회 620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이규혁 손담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 커플의 러브스토리가 최초로 공개된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해 9일 방송에 첫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손담비♥이규혁 커플은 그동안 어디서도 알려지지 않았던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러브 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댄싱 퀸'과 '빙상 레전드'의 만남으로 연일 화제를 모았던 손담비♥이규혁 커플은 지난 1월 SNS를 통해 열애 4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알려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초고속 결혼 발표에 '혼전임신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했는데, 이번 방송에서 손담비는 혼전임신설부터 결혼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손담비♥이규혁 커플은 열애 4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한 결정적 사연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이야기에 스튜디오는 발칵 뒤집혔다고 하는데, 스페셜 MC로 출연한 손담비의 절친 개그우먼 안영미 또한 "진짜 운명이다"라며 놀라워했다고 전해진다. 특히 이규혁은 "그날이 우리의 운명을 바꿔놨다"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건넸다고 해 궁금증을 모은다.

손담비♥이규혁 커플의 신혼 생활도 최초로 공개된다. '요알못'으로 알려진 손담비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이규혁을 위한 기상천외한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자신만만해하는 손담비와는 달리 이규혁은 연신 불안한 눈빛을 보였는데, 급기야 이규혁은 "요리 안 했으면"이라며 돌직구를 날려 모두를 폭소케 했다. 손담비의 기상천외한 아침상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손담비♥이규혁은 10년 전 예능 '키스 앤 크라이'에 출연해 처음 만났던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 그러던 중 이규혁은 "10년 전에 인연이 있었으니까, 항상 응원하는 마음이 있었다"라고 말문을 열며,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놨다. 처음 듣는 이규혁의 진심에 손담비는 급기야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손담비를 울린 이규혁의 진심 어린 속마음은 9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