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방석 · 낮은 돌출무대…콘서트 온 팬 위한 임영웅의 '배려'

전민재 에디터 작성 2022.05.09 12:05 수정 2022.05.09 13:47 조회 3,583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데뷔 후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한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어제(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영웅 콘서트에서 반응 좋은 거'라는 제목의 공연 후기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가 공개한 글에는 공연장에 넓게 퍼진 좌석과 돌출 무대, 그리고 파란 방석 사진이 첨부돼 있었습니다.

임영웅 방석

해당 방석은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의 모든 좌석마다 비치된 것으로, 팬 연령층이 주로 중장년층인 것을 고려해 오랜 시간 앉아 있는데 부담이 없도록 임영웅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었습니다.

방석은 전국투어 지역(고양·창원·광주·대전·인천·대구)마다 다른 색상으로 준비돼 총 7가지 색상이 있고, 공연 후 팬들이 챙겨 나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공지

임영웅의 콘서트 후기 속 돌출 무대의 높이도 누리꾼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탠딩 좌석이 있는 공연장의 경우 돌출무대가 성인 남성 키 높이 정도인 것과 달리, 임영웅의 콘서트 현장에서는 스탠딩 좌석이 없는 것을 고려해 성인 여성의 허리 높이 정도의 돌출무대로 설계됐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돌출무대

팬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던 임영웅의 첫 번째 전국투어에 누리꾼들은 "센스 있다. 편하고 굿즈도 되고!", "공연 끝나고 방석 들고나오는 엄마가 너무 귀여웠다", "지역마다 다른 방석 모으는 게 재미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6일부터 8일 고양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임영웅은 오는 20일부터 22일에는 창원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사진= 임영웅 인스타그램, 물고기뮤직, 커뮤니티 '더쿠', 트위터 '떠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