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밝히는가' 김승현 "님도 보고 뽕도 따고…박군, 나한테 배운 것" 너스레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5.09 11:08 조회 299
기사 인쇄하기
밝히는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 박군이 박은혜-정가은-김승현의 질문 폭격에 진땀을 흘렸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촬영에서 MC 박은혜는 "정말 오랜만이다. 1년 넘게 안 만난 줄 알았다"고 입을 열었고, 정가은은 "1년은 아니다"라고 부정했다.

박은혜는 박군에게 "그 사이에 결혼도 하고, 연애도 하고 했더라"라며 "프로그램 이용해서 연애하고 그럴거냐"라고 장난스럽게 질문을 던졌다. 박군은 수줍어하며 " '밝히는가'는 제게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첫 MC도 해서 선배님들에게 많은 것을 배웠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박군은 최근 방송인 한영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밝히는가'에서 MC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사이로 발전해 결혼에 이르렀다.

이를 듣던 김승현은 방송으로 만난 예능작가와 결혼한 자신의 경험담을 꺼냈다. 김승현은 "박군은 나한테 배운 거다. 님도 보고 뽕도 따고, 일도 하고 사랑도 쟁취하고"라며 "저도 일하며 사내 커플이 돼 아내를 맞이한 것 아니냐. 기가 막히게 속였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정가은은 "박군에게 궁금한 것이 너무 많지 않냐"며 박군 청문회의 포문을 열었고, 세 MC는 "언제부터 만났냐", "촬영하는 중간에도 감정이 있었냐" 등과 같은 질문 폭격을 했다. 박군은 당황해하면서도 모든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

한편 이날 촬영은 다이어트에 관한 핫 트렌드를 전했다. 정가은은 집 안에서 할 수 있는 운동과 샐러드 식단을 소개했다. 더불어 김승현과 함께 미용과 운동 효과에 도움이 되는 전류 테라피를 체험했다.

라이프 스타일의 올 라운드 플레이어로 돌아온 '밝히는가'는 오는 9일 오전 11시 SBS FiL에서 첫 방송한 이후, SBS FiL와 SBS MTV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와 낮 12시 30분 방송된다. SBS Biz에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라이프타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