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임영웅, '다시 만날 수 있을까' MV 공개…파리 올로케+훈훈 비주얼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5.03 08:16 조회 496
기사 인쇄하기
임영웅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임영웅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3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의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가수 이적이 작사와 작곡에 양시온이 편곡에,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을 맡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누구나 공감 가능한 서정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임영웅의 목소리, 편안한 멜로디 등이 특징인 고품격 발라드다.

특히 파리 올로케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그림같은 경이로운 풍경과 함께 청량함을 선사하는 절벽,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훈훈한 비주얼의 임영웅 모습이 담겨있다. 이미 세 가지의 각기 다른 티저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 기법을 활용한 감각적인 영상까지 돋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임영웅의 'IM HERO'는 지난 2일 오후 6시 공개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차트인을 기록, 명불허전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정규 1집 발표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시작하며, 오는 6일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 물고기뮤직]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