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1일(일)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이혜정 "♥이희준, '넝쿨당' 찐팬 엄마 때문에 사귄 지 1년 만에 결혼"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5.03 03:25 조회 426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혜정이 이희준과 결혼에 골인한 사연을 밝혔다.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모델 겸 배우 이혜정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은 모델 겸 배우이자 배우 이희준의 와이프 이혜정이 등장했다. 그의 등장에 서장훈은 "이혜정 어머님의 철저한 계획하에 결혼하게 됐다고 하던데 어떻게 된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혜정은 "오빠가 '넝쿨당'을 하고 있을 당시 난 뉴욕 활동 중이었다. 그래서 그 사람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었다. 그런데 엄마가 정말 찐팬이었던 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연애 초반에 오빠가 엄마와 아빠를 연극 공연에 초대했다. 공연이 끝나고 처음으로 오빠를 소개했는데 엄마가 오빠를 보자마자 너무 좋아하면서 결혼은 언제 할 거냐고 하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혜정은 "만난 지 얼마 되지도 않았을 때인데 갑자기 결혼 이야기를 하니까 너무 창피하더라. 그런데 남편이 엄마 이야기에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하는데 그렇게 감동이었다"라며 "두 번째 만남에서도 엄마가 결혼은 언제 할 거냐고 물었는데 오빠가 내년 봄쯤이라고 대답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엄마가 그 이야기를 듣자마자 철학관으로 달려가서 날짜를 3개 받아왔다. 그렇게 딱 사귄 지 1년 만에 결혼하게 됐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