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결혼' 손담비♥이규혁, '동상이몽2' 합류…10년만에 이룬 운명같은 러브스토리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4.28 14:35 조회 269
기사 인쇄하기
손담비 이규혁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5월 13일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손담비♥이규혁이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에 합류한다.

손담비♥이규혁 예비부부는 오는 5월 9일 방송분부터 프로그램에 운명부부로 합류한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열애를 인정, 공개 연애를 시작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어 결혼 발표까지 하며 또 한 번의 축하 세례를 받은 두 사람은 개인 SNS를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알콩달콩한 일상을 공유하며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 두 사람의 합류 소식은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손담비♥이규혁은 '동상이몽2'를 통해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결혼 준비 과정부터 결혼 후의 신혼 생활까지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연애 사실 인정 후 두 사람의 첫 예능 동반 출연인 만큼 더욱 관심이 쏠린다

의 김명하 PD는 "가수이자 배우, 그리고 국가대표로서 비슷한 듯 다른 삶을 살아온 두 사람이 서로의 어떤 점에 끌리게 되었는지, 10년 만에 꽃피운 두 분의 운명 같은 러브스토리가 밝혀질 예정이다"라고 귀띔했다.

최초로 공개되는 손담비♥이규혁의 러브스토리는 오는 5월 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