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박은혜→새신랑 박군까지"…돌아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5월 9일 첫방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4.27 10:16 조회 520
기사 인쇄하기
밝히는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가 새롭게 돌아온다.

20일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측은 배우 박은혜, 정가은, 김승현, 가수 박군에 골퍼 박진이가 MC 호흡을 맞춰 프로그램을 이끈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방송을 시작한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일상을 보다 품격 있게 바꾸는 라이프 스타일링 쇼 프로그램이다. 뷰티&헬스, 하우스, 푸드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넘쳐나는 정보 속에 진짜 핫 트렌드를 밝힌다.

박은혜-정가은-김승현-박군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호흡을 맞추게 된 만큼 가족 같은 케미를 자랑하며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를 밝힐 예정이다.

박은혜는 지난 2년동안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를 지킨 안방마님으로서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고 이끌어 갈 계획이다. 정가은은 뷰티, 패션, 육아 등 다방면에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내며 남다른 텐션에 에너제틱함까지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김승현은 특유의 유쾌한 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의 활력을 더 하며 박군은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의 멘탈 관리법을 소개하는 등 건강을 책임지게 된다. 특히 새 신랑인 만큼 라이프 스타일에 한발짝 더 다가가 유용한 정보들을 소개하겠다는 각오다.

라이프 스타일의 올 라운드 플레이어로 돌아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오는 5월 9일 오전 11시 SBS FiL에서 첫 방송된다. 이후 SBS FiL와 SBS MTV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와 낮 12시 30분 방송되며 SBS Biz에서 토요일 오후 5시 50분, 라이프타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