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드라마

"임신하셨습니다" 소리에 임수향 황당 웃음…'우리는 오늘부터', 2차 티저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4.26 17:14 조회 230
기사 인쇄하기
우리는 오늘부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5월 9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극본, 연출 정정화) 측은 25일 쇼킹한 극 중 사건사고가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우리는 오늘부터'는 혼전순결을 지켜오던 오우리(임수향 분)가 뜻밖의 사고로 라파엘(성훈 분)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으로, 2014년부터 미국 CWTV에서 다섯 시즌에 걸쳐 방송된 '제인더버진' 시리즈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모범택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꽃보다 남자' 등 원작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를 성공시킨 제작사 그룹에이트가 제작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마성의 매력을 장착한 코스메틱 그룹 대표 라파엘의 강렬한 등장으로 시작된다. 하지만 모두를 반하게 할 만큼 매력적인 그에게도 숨기고 싶은 비밀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라파엘은 이마리(홍지윤 분)에게 "우리 이혼하자"라며 서류 봉투를 건네고 라파엘의 아버지는 "우리 아들이 고자라니"라고 한탄, 과연 라파엘에게 닥친 아찔한 사건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라파엘은 "운명의 끈으로 연결된 그런 사랑이 있을 거 같더라고"라며 진정한 사랑을 갈망하고 있음을 드러낸다. 이어 과거 오우리와 라파엘의 찰나의 우연 같은 만남이 펼쳐지고, 두 사람은 노을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무드 속 키스를 나눠 설렘을 유발한다.

하지만 오우리의 하나뿐인 남자친구 이강재(신동욱 분)의 본능적인 형사 촉이 발동한 것인지, 이강재는 오우리 앞에 등장한 라파엘을 자신도 모르게 경계하기 시작한다. 라파엘은 "그만 좀 하시죠?"라며 견제해 세 사람 사이에 펼쳐질 삼각 로맨스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티저 마지막에는 혼전순결 약속을 지켜온 오우리가 의사로부터 "임신하셨습니다"라는 갑작스런 임신 소식을 듣고 믿을 수 없다는 듯 박장대소한다. 오우리와 오랜 시간 함께한 이강재와 그의 엄마 오은란 역시 실소를 터트리며 말도 안된다는 반응이다.

'우리는 오늘부터' 2차 티저에서는 오우리의 갑작스런 임신 소식과 생물학적 아버지가 된 라파엘과 이강재의 삼각 로맨스를 예고, 파란만장 서사의 시작을 알렸다.

'우리는 오늘부터'는 5월 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그룹에이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