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시청률X화제성 1위 '판타스틱 패밀리' 정규 편성…5월 12일 첫방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4.26 16:07 조회 102
기사 인쇄하기
판타스틱 패밀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정규 시즌으로 돌아오는 SBS 'DNA싱어-판타스틱 패밀리'(이하 '판타스틱 패밀리')가 다음달 12일 밤 9시로 첫 방송을 확정했다.

지난 설연휴에 파일럿 방송을 선보인 '판타스틱 패밀리'는 스타의 가족이 'DNA 싱어'가 되어 노래를 부르고, DNA 판정단이 'DNA 싱어'의 얼굴과 목소리로만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 추리하는 가족 음악 추리쇼다. 설 파일럿 방송은 당시 예능 시청률 1위는 물론, 유튜브 최고 조회수 클립이 275만뷰를 넘기는 등 높은 화제성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한국 예능 최초로 페이퍼 포맷만으로 영국 대형 포맷사 '프리맨틀'(Fremantle Media)과 포맷 계약을 체결해 또 하나의 대형 'K-콘텐츠' 탄생을 알리기도 했다.

이런 화제성에 힘입어 정규 편성된 '판타스틱 패밀리'는 최근 첫 녹화를 진행했다.

첫 녹화에서 MC 이수근, 양세찬, 장도연은 파일럿 방송 후 100일 만에 돌아온 '판타스틱 패밀리'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여기에 양희은, 주영훈, 이현이 등 파일럿에서 맹활약을 펼친 DNA 판정단들도 그대로 합류해 날카로운 추리를 이어갔다.

또 '연승제'가 새롭게 도입된 만큼 우승을 향한 패밀리들간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 '초대 우승팀'이자 '유행어 없는 개그맨' 가족 최성민&최성환 형제가 다시 한 번 출격하는 가운데, 이들의 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상상을 초월하는 특급 DNA 패밀리들이 등장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은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