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드라마

BTS 지민X하성운, 절친들의 특급 컬래버 '우리들의 블루스' OST…24일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4.24 10:02 조회 311
기사 인쇄하기
지민 하성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맴버 지민과 가수 하성운이 호흡을 맞춘 OST가 베일을 벗는다.

24일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성운이 가창한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4 'With you(위드 유)'가 오늘 오후 11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With you'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곁에 있고 싶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의 조화로움이 따뜻함을 불어넣었다. 특히 지민의 감미로운 음색과 하성운의 매력적인 마성의 보이스가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뤘고, 화음이 돋보이는 곡을 완성했다.

우리들의블루스

연예계 절친으로도 유명한 지민과 하성운이 이번 OST로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특히 지민은 처음으로 OST에 참여한 만큼 극의 흐름과 어우러지는 OST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 OST에 참여한 송동운 프로듀서는 그동안 드라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뿐만 아니라 '도깨비' OST인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의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크러쉬의 'Beautiful(뷰티풀)', 소유의 'I Miss You(아이 미스 유)' 등의 곡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히트 프로듀서로 주목받았다. 이번 '우리들의 블루스' OST에도 전 작업에 참여했다.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