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은지원, '집사부일체' 고정 합류…이승기와 주말 예능 재회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3.28 10:02 수정 2022.03.28 11:03 조회 300
기사 인쇄하기
은지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젝스키스 멤버 겸 방송인 은지원이 '집사부일체'에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

28일 SBS '집사부일체' 측은 은지원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연출을 맡은 김정욱 PD는 "'은초딩' 은지원이 태어난 지 43년 만에 배움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려고 한다.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은지원은 지난 6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 일일 제자로 출연, 명불허전 '예능 천재' 면모를 과시하며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한 바 있다. '미친자', '도른자', '은요물' 등 허를 찌르는 엉뚱한 매력을 지닌 은지원은 '집사부일체'에서 더욱 진화된 예능감으로 판세를 뒤흔들 예정이다.

또 '철든 동생' 이승기와 '철없는 형' 은지원의 재회도 관심을 모은다. 과거 '1박2일'에서 오랜 기간 호흡을 맞췄던 은지원과 이승기가 '찐' 형제로 다시 뭉치면서 주말 예능을 꽉 잡을 전망이다.

공부보다 게임을 좋아하는 남자 '은초딩' 은지원이 매주 사부에게 인생의 가르침을 받아야 하는 '집사부일체'에서 만학도의 길을 어떻게 걸을지, '은초딩'과 '지니어스원' 사이에서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은지원이 고정 멤버로 합류하는 방송분은 오는 4월 중 첫 공개될 예정이다.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