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드라마

김세정, '오늘의 웹툰' 주인공 출연 확정…'사내맞선' 이어 열일 행보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3.25 13:31 수정 2022.03.25 14:44 조회 1,215
기사 인쇄하기
김세정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세정이 '오늘의 웹툰' 출연을 확정하며 쉴 틈 없는 '대세 배우'의 행보를 이어간다.

김세정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오늘의 웹툰'(극본 조예랑 이재은/연출 조수원 김영환)의 여주인공 온마음 역 출연을 확정했다.

'오늘의 웹툰'은 일본 드라마 '중쇄를 찍자!'를 리메이크하는 작품으로, 유도 선수 출신 온마음이 부상을 당해 평생 해온 운동을 포기하고 웹툰 편집부에 취직한 후 진정한 웹툰 편집자로 성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김세정이 '오늘의 웹툰'에서 맡은 여자 주인공 온마음은 높은 경쟁률을 뚫고 웹툰 편집부에 취직한 신입사원이며, 숱한 역경을 딛고 '긍정의 아이콘'으로 살아가는 직장인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다. 김세정은 온마음 역을 통해 신입사원으로 첫 사회생활을 치열하게 시작하는 분투기를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김세정이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인간 비타민' 등의 수식어를 얻은 만큼, '오늘의 웹툰'의 온마음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의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김세정은 현재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SBS '사내맞선'에서 정체를 속인 맞선녀 신하리 역으로 열연하며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세정은 '사내맞선'에 이어 '오늘의 웹툰'까지 출연을 확정, 쉴 틈 없는 활발한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