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삼단봉으로 때려 남자친구를 죽였어요"…'궁금한 이야기 Y' 추적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3.25 10:22 수정 2022.03.25 11:38 조회 4,666
기사 인쇄하기
궁금한이야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궁금한 이야기 Y'가 연인 사이에 일어난 살인 사건을 추적한다.

25일 방송될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구입한 삼단봉으로 남자친구를 살해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의 사건을 들여다본다.

새벽 1시가 넘은 시각, 지구대를 찾아온 여자는 같이 사는 남자친구를 죽였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수하면서 약 한 달 전, 남자친구를 살해했고 시신은 집 안에 방치되어 있다고 주장했다. 사람을 죽였다고 하기에는 덤덤한 그녀의 태도에 경찰도 반신반의하며 그녀의 주거지를 찾아갔다.

그곳에서 그녀의 진술대로 서른두 살 김 씨의 시신이 발견됐다. 그녀는 인터넷으로 구입한 삼단봉으로 남자친구를 살해했다고 주장했다. 175cm의 보통 체격을 가진 김 씨가 여자친구의 삼단봉을 맞기만 한 이유는 무엇일까.

김 씨는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여기저기 자랑했지만 정작 그녀를 만나 본 사람은 없었다. 이상할 정도로 베일에 싸여있는 그녀는 언제부턴가 그를 옭아매기 시작했다. 사람들과 어울리며 대화하는 것도 좋아하던 그가 여자친구가 생긴 이후 눈치를 보며 연락을 피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심지어 김 씨는 본인의 집에서도 마음 편히 있지 못했다는 이야기가 나왔다. 김 씨의 집주인은 여자친구한테 쫓겨나 집 밖에 나와있는 김 씨를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늘 괜찮다며 웃어넘기던 김 씨는 숨통을 조여 오는 그녀의 행동을 사랑이라고 착각하고 있었던 것일까. 그의 진심을 이용하고 농락한 그녀는 왜 한 달 반이 지나 자수를 한 것일까. 아무도 알지 못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알아볼 '궁금한 이야기 Y'는 25일 밤 9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