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는 지금

MC딩동, 임영웅 감사인사에 감동 "사전MC 특별하게 생각해줘 고맙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1.14 08:07 조회 1,626
기사 인쇄하기
임영웅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사전MC로 유명한 방송인 MC딩동이 가수 임영웅에게 감동 받은 사연을 밝혔다.

MC딩동은 13일 자신의 SNS을 통해 임영웅에게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공개했다. 그는 "DM을 보고 깜놀. 그냥 난 내 일을 열심히 했을 뿐인데. 뜻밖의 감사의 인사를"이라며 "사전MC라는 직업. 아무도 모르고 그냥 지나가는 역할일 수도 있지만, 특별하게 생각해줘서 고맙다"라고 덧붙였다.

MC딩동이 공개한 임영웅의 DM에는, 지난 연말 임영웅의 첫 TV 단독 쇼 '위 아 히어로 임영웅(We're HERO 임영웅)'의 사전MC를 맡은 MC딩동에게 고마워하는 마음이 담겼다.

임영웅

임영웅은 MC딩동에게 "무대 위에서 뿐만 아니라 밑에서도 큰 즐거움을 주셔서 감사하다. 제가 먼저 가서 인사했어야 하는데 정신 없어서 그러질 못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두고두고 추억될 첫 콘서트에서 함께 하게 돼 영광이였다"며 "또 멋진 자리에서 만날 날을 기대한다"라고 응원했다.

임영웅에게 감사 메시지를 받은 MC딩동은 "사전MC 하길 정말 잘했다. 말하길 정말 잘했다"며 "행복한 MC 만들어줘 감사하다. 감동 줘서 감사하다"며 벅찬 마음을 표현했다.

또 "#작은 것도 감사할 줄 아는 그대 #인성도 영웅"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임영웅에게 고마워했다.

[사진 = SBS연예뉴스 DB, MC딩동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