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언제까지 윌벤져스 아빠로 소개해야 하나"…샘 해밍턴, '치킨대전' 특별 심사위원 출격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1.13 12:26 조회 135
기사 인쇄하기
치킨대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방송인 샘 해밍턴이 '대한민국 치킨대전' 특별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최근 진행된 K-치킨의 세계화를 위한 대국민 프로젝트 SBS FiL '대한민국 치킨대전'(이하 치킨대전) 촬영에서 MC 김성주는 " '치킨대전' 준결승인 만큼 그에 걸맞는 특별 심사위원 자격으로 모셨다. 이 분은 먹방의 원조 격이다. 이제는 본인 이름보다 윌벤져스 대디로 유명하다"라며 샘 해밍턴을 소개했다.

이에 샘 해밍턴은 "윌벤져스의 아버지 샘 해밍턴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언제까지 이렇게 소개해야 할 지 모르겠지만 아직 그렇게 하고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출연진 및 도전자들을 폭소케 했다.

MC 김준현은 "음식을 진심으로 드시는 분이다. 음식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라고 연예인 심사위원 석에 앉은 샘 해밍턴을 환영했다. 샘 해밍턴과 함께 침착맨(이말년)이 크리에이터 심사위원으로 등장해 준결승전의 새로운 심사를 기대케 했다.

'치킨대전'은 오는 14일 밤 11시 SBS FiL과 MBN에서 동시 방송된다. 15일(토) 오후 1시 SBS MTV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