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오마이걸 유아X승희·몬스타엑스 주헌X민혁, '판타스틱 패밀리' 합류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1.12 14:52 수정 2022.01.12 15:12 조회 652
기사 인쇄하기
판타스틱패밀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음악예능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이하 '판타스틱 패밀리')에 '대세 아이돌' 오마이걸과 몬스타엑스가 합류한다.

오마이걸 유아X승희와 몬스타엑스 주헌X민혁은 최근 진행된 '판타스틱 패밀리' 녹화에 참여해 DNA 판정단으로 활약했다. 음악 프로그램은 물론 각종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했던 이들은 남다른 눈썰미로 스타의 가족을 추리하는 한편, DNA 싱어와 스타가 펼친 감동의 듀엣 무대에는 '과몰입 감성'으로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아냈다.

'판타스틱 패밀리'는 스타의 가족이 'DNA 싱어'가 되어 노래를 부르고, 판정단은 'DNA 싱어'의 얼굴과 목소리로만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 추리하며, 듀엣무대로 대결을 하는 신개념 음악쇼다. 시청자들은 누군가를 닮은 듯한 얼굴이나 목소리만으로 스타의 가족을 유추해야 하고, 스타와 그 스타의 끼를 핏줄로 나눠가진 환상의 듀엣무대는 '판타스틱 패밀리'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다. 더불어 그간 알려지지 않은 DNA싱어와 스타 간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무대의 감동을 배가시켜 새로운 음악 예능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매회 대한민국 최고 가수와 일반인의 듀엣 무대로 화제가 됐던 '판타스틱 듀오'를 잇는 새로운 판타스틱 시리즈인 '판타스틱 패밀리'는 설 연휴인 오는 2월 1일에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