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오은영X이승기X한가인X노홍철X리정, '써클 하우스' 출연 확정…2월 3일 첫방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1.10 17:19 수정 2022.02.23 15:50 조회 348
기사 인쇄하기
써클하우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써클 하우스'의 출연진이 확정됐다.

10일 '써클 하우스' 측은 아동심리전문가 오은영 박사, 배우 한가인,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방송인 노홍철, 댄서 리정이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SBS에서 야심 차게 준비 중인 신년특집 10부작 '써클 하우스'는 대한민국 MZ세대들이 겪는 현실적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나누고, 신청자들과 함께 해결책을 모색해보는 힐링 토크쇼이다.

먼저, 전 국민의 '랜선 엄마' 오은영 박사가 2, 30대 '어른이'들의 상처를 보듬어주기 위해 나선다. 또 국민 남동생에서 국민 MC로 거듭난 이승기는 남다른 진정성을 가지고 이 시대 청춘들을 적극 대변한다. 이어 데뷔 이래 첫 예능 고정으로 참여하는 배우 한가인은 '연예계 비공식 상담가'의 면모를 뽐내며 어른이들과 속 깊은 마음을 나눈다.

'청춘들의 동반자' 방송인 노홍철은 영원한 청춘의 아이콘으로 어른이들이 겪는 성장통에 공감하며 응원과 지지를 보낸다. 마지막으로 '대세 댄서' 리정은 '요즘 애들'의 대표 주자로서 청춘들의 이야기에 끊임없는 공감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오늘날을 살아가는 지친 청춘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줄 '착한 조합'이 선사할 따뜻한 힐링과 재미에 기대감이 커진다.

SBS 신년 특집 대국민 청춘 상담 프로젝트 '써클 하우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2030 청춘들의 고민을 받고 있으며, 오는 2월 3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