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이대로 망한 그룹 될래?"…한 걸그룹의 파격 프로젝트

작성 2022.01.06 11:52 조회 15,510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아이돌 그룹 네이처가 '이대로 망할 순 없다'며 파격적인 프로젝트에 도전합니다.

지난 4일 네이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네이처 이대로 망할 수 없다"는 글이 올라왔다 삭제됐습니다. 이에 다수 누리꾼은 "SNS 관리자가 실수한 것 같다"면서도 "혹시 네이처도 해체하는 거냐"며 네이처가 좋지 않은 상황에 처해있다고 추측했습니다.

"이대로 망한 그룹 될래?
"이대로 망한 그룹 될래?

하지만 어제(5일) 네이처 측은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자체 제작 다큐멘터리 영상 공개 일정을 알리며 '네이처 이대로 처 망할 수 없다'는 문구를 내세웠고, 앞서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글 역시 해당 프로젝트 홍보를 위한 글이었습니다.

이후 공개된 다큐멘터리 티저 영상은 썸네일부터 '걸그룹이 망하는 과정', '이렇게 망한 그룹 되고 싶어?'라는 다소 파격적인 문구가 적혀있었습니다. '걸그룹이 어느 날 회사에 사표를 던졌다!'는 문구로 시작한 영상에서 네이처 멤버들은 "데뷔한 지 3년이 지났다. 서로에게 미안하지만 각자의 길을 걷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며 솔직한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이대로 망한 그룹 될래?

일본인 멤버 하루는 "이러려고 내가 일본에서 왔다고 생각하면…" 이라며 말을 잇지 못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이대로 망할 순 없다"며 심기일전한 네이처는 120일간 보컬 트레이닝, 댄스 트레이닝 등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모습을 예고했습니다.

네이처의 파격 프로젝트는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총 4회에 걸쳐 공개될 예정입니다. 해당 영상에 누리꾼들은 "'이렇게라도 해보자'하는 마음이 이해가 간다"면서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거의 활동이 없었던 네이처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대로 망한 그룹 될래?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스튜디오 룰루랄라')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