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진선규 "카드 끊기고 쌀 떨어졌던 신혼…아내가 힘 돼줬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2.31 11:27 수정 2021.12.31 16:35 조회 2,032
기사 인쇄하기
진선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진선규가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오는 1월 2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지난주에 이어 배우 진선규가 스페셜 MC로 함께 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진선규는 경제적으로 힘들었던 신혼 생활에 대해 회상했다. 카드가 끊기고 쌀이 떨어져 주위의 도움을 받았던 일을 떠올리며 당시 옆에서 힘이 되어준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어머니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잠시 후, '사랑꾼' 진선규가 "아내에 대한 불만(?)이 한 가지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아내에게 건의사항을 말해보라는 MC 신동엽의 질문에 망설이던 것도 잠시, "밥 먹을 때 이것만은 하지 말아 줘라. 제발 부탁한다"라며 귀여운 호소를 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꾹꾹 눌러 담은 울분을 오늘 터뜨리셨네요"라며 폭소를 금치 못했다.

한편, 진선규는 최근에 어린 딸과 아들에게 선물을 받고 폭풍 감동한 사연과 편지 내용을 공개해 팔불출 아빠 면모도 선보였다. 이를 들은 스튜디오에서는 "아이가 속이 깊네요" "이건 어린아이가 할 수 있는 얘기가 아니다"라며 모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진선규의 러블리한 매력은 오는 1월 2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