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최우수상' 장성규, 통 큰 선물…사비로 청취자에 '커피 1천 잔'

작성 2021.12.30 11:40 조회 3,471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2021 MBC 방송연예대상 라디오 부문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은 방송인 장성규가 청취자들에게 통 큰 선물을 약속했습니다.

어제(29일) 개최된 '2021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장성규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로 라디오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최우수상' 장성규, 통 큰 선물…사비로 커피 1천 잔 쏜다

이날 방송에서 벅찬 표정으로 무대에 오른 장성규는 "라디오 DJ가 된 지 2년이 넘었다. 분수에 넘치는 큰 상을 주셨다"며 "TV로 보고 계실 제작진분께 감사의 마음, 죄송한 마음 함께 드립니다"라고 제작진에게 영광을 돌렸습니다.

그러면서 장성규는 "제 가족, 지인분들은 직접 인사드려도 이해해줄 거라 믿는다. 작지만 소중한 제 마음을 청취자분들께 나눠드리겠다"며 30일 방송부터 열흘 동안 1백 명의 청취자에게 자신의 사비로 커피를 선물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최우수상' 장성규, 통 큰 선물…사비로 커피 1천 잔 쏜다

이에 MC 전현무가 브랜드 커피를 선물하는 거냐고 묻자 장성규는 "청취자분들이 원하시는 거라면 뭐라도 괜찮다"고 답했습니다. 장성규는 이어 "사실 저는 제 인생에 대한 기대가 별로 없었다. 그런데 이렇게 특별한 순간이 찾아와준다. '세상은 왜 저에게 이런 순간들을 가져다줄까' 그에 대한 답을 찾아내고 또 답대로 살아가는 DJ가 되겠다"는 포부로 수상 소감을 마쳤습니다.

이후 장성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장문의 글을 남기며 수상의 기쁨을 나눴습니다. 그는 "늘 그래왔듯 고생은 제작진이 다 하고 영광은 제가 다 누린다. 제작진께 감사하고 죄송하다"고 다시 한번 제작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최우수상' 장성규, 통 큰 선물…사비로 커피 1천 잔 쏜다

최우수상 수상 후 누구보다 먼저 청취자들을 떠올린 장성규의 깊은 마음에 누리꾼들은 "매일 아침 소중한 시간을 청취자들에게 나눠줘서 고맙다", "청취자로서 당연히 최우수상을 받을 걸 예상했어요. 뀨디 최고", "멋진 수상 소감처럼 답대로 살아가는 멋진 DJ가 되길" 등 훈훈한 댓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사진='2021 MBC 방송연예대상' 방송화면 캡처, 장성규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