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7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박민영, 윤여정·이승기와 한솥밥…후크엔터 전속계약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2.30 10:47 조회 344
기사 인쇄하기
박민영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박민영이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0일 초록뱀 미디어 그룹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박민영 배우가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한 가족이 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민영 배우가 앞으로도 행복하게 작품 활동에만 전념하여 더 좋은 배우로 언제 어디서나 빛날 수 있도록 저희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동반자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후크 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윤여정, 이서진, 이승기, 가수 이선희 등이 소속돼 있다.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제작사 초록뱀미디어와의 합병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박민영 배우는 2022년 상반기 JTBC 방영을 앞둔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의 기상청 총괄 2과 총괄 예보관 뇌섹녀 진하경역으로 찾아뵐 예정"이라고 설명하며 "늘 톡톡 튀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는 박민영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지지를 부탁드리며, 저희 후크 엔터테인먼트도 박민영 배우와의 설레는 만남으로 더욱 열심히 뛰는 2022년을 맞이하겠다"고 약속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