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신혜선, 이런 연기까지 잘하네…"연기력 인정하는 부분"

작성 2021.12.27 18:26 조회 4,041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배우 신혜선이 각종 유행어를 섭렵한 MZ세대로 완벽 변신해 큰 웃음을 안겼습니다.

지난 25일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2에는 첫 호스트로 배우 신혜선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신혜선은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를 패러디한 '열일곱이지만 서른입니다' 코너를 통해 고등학교에 잠입한 위장 경찰을 연기했습니다.

신혜선, 이런 연기까지 잘하네…"연기력 인정하는 부분

MZ세대 학생들과는 다소 다른 울프컷 헤어스타일과 떡볶이 코트를 입고 고등학교에 입성한 신혜선은 반 학생들과 친해지려 했지만, "코노 마렵다(코인 노래방 가고 싶다)", "쌉가능이지(매우 가능하지)" 등 아이들이 사용하는 신조어들을 하나도 알아듣지 못했습니다.

신혜선은 애써 "니네 춤 오나전 지대 짱 잘 춘다. 완전 완소 훈녀 얼짱들 같아"라는 과거의 유행어를 남발했지만 "언제적 말이냐"며 아이들에게 외면당했습니다.

신혜선, 이런 연기까지 잘하네…"연기력 인정하는 부분

이후 신혜선은 우연히 만난 또 다른 잠임 경찰을 만나 'MZ세대 특훈'을 받았고, 딱 달라붙는 교복에 검은 마스크와 앞머리 볼륨을 살려 줄 대왕 헤어롤까지 진짜 고등학생의 모습으로 변신했습니다.

각종 신조어도 섭렵한 신혜선은 반 친구와의 유행어 배틀에서 "어쩌라고"라는 뜻의 신조어 '어쩔티비'는 '저쩔티비'로 받아치고, '어쩔 냉장고'에는 '저쩔 세탁기'로 받아치더니 "안물티비 안궁티비 우짤래미 저짤래미 지금 화났쥬? 물어본 사람? 궁금한 사람?" 등 속사포로 신조어를 뱉어냈습니다.

신혜선, 이런 연기까지 잘하네…"연기력 인정하는 부분

정말 약 오르는 표정을 하고 '어쩔티비' 펀치 라인을 완벽한 발음으로 구사한 신혜선의 모습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SNS에서는 신혜선의 해당 영상이 수만 회 이상 리트윗됐으며, 26일 쿠팡 플레이 측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해당 부분 영상에도 "킹받지만 신혜선 연기력 인정하는 부분", "무슨 이런 연기까지 잘하는 거야", "이렇게 슈슈슉 잘하는 사람은 신혜선이 처음이야", "요즘 애들 어렵게 싸우네..." 등 다양한 누리꾼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진=유튜브 '쿠팡플레이 Coupang Play')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