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김학래♥임미숙 훈남아들, 김윤지 엘리트 친구와 랜선 소개팅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2.27 16:49 수정 2021.12.27 17:16 조회 317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코미디언 김학래♥임미숙 부부의 훈남 아들 김동영이 김윤지의 친구와 랜선 소개팅을 한다.

27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에서는 김윤지♥최우성 부부와 김학래♥임미숙 부부의 만남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김윤지♥최우성은 '개그계 레전드 부부' 김학래♥임미숙을 집으로 초대했다. 코미디언 이상해의 아들인 최우성은 김학래와 임미숙이 "제2의 부모님"이라고 밝히며 남다른 인연을 자랑했다.

결혼 32년 차인 김학래♥임미숙은 신혼인 두 사람을 위해 결혼에 대한 조언을 아낌없이 쏟아냈다. 특히 임미숙은 2세를 준비하는 김윤지를 위해 기절초풍 19금 선물을 준비해 두 사람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김학래♥임미숙의 외동아들이자 훈훈한 외모로 화제가 됐던 김동영도 김윤지의 집을 찾았다.

평소 결혼 생각이 없었다던 김동영은 김윤지♥최우성을 보고 결혼의 꿈이 생겼다고 밝혔다. 이에 김윤지는 버클리 음대 출신의 엘리트 친구와 랜선 소개팅을 제안했다. 김동영은 소개팅에 응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고, 지켜보던 부모 김학래♥임미숙도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신혼인 김윤지♥최우성이 결혼 세 달 만에 각서를 작성한 사실이 밝혀져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심지어 김윤지는 남편 최우성에게 100만 원까지 청구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윤지♥최우성과 김학래♥임미숙 가족의 만남은 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