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이현이, 남편 홍성기 때문에…크리스마스에 눈물 펑펑 쏟은 사연은?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2.26 14:47 조회 386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이현이가 크리스마스에 펑펑 울었던 사연이 공개된다.

27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에서는 이현이♥홍성기 부부의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펼쳐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현이♥홍성기 부부는 아이들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쿠킹 스튜디오를 찾았다. 아이들을 위한 쿠키를 만들던 도중 남편 홍성기는 "크리스마스에 커플여행 갔다가 네가 엄청 울었잖아"라며 이현이가 남편 때문에 화가 나 오열했던 사건을 털어놨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이현이가 눈물 흘렸던 이유를 듣자마자 "이해가 돼", "상황이 짜증이 났겠지"라며 공감, 그 사연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홍성기는 크리스마스 이브가 생일인 7살 아들 윤서를 위해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직 산타의 존재를 믿는 윤서를 위해 산타와 루돌프 탈을 쓰고 분장하기로 한 것. 하지만 뭔가 아쉬웠던 이현이는 윤서를 완벽히 속이기 위해 특별한 분장 카드를 꺼내들었다. 완성된 분장을 본 스튜디오는 그야말로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이현이♥홍성기 부부가 준비한 역대급 서프라이즈 파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는 스페셜 MC로 배우 김호진이 출연한다. 작년 7월 아내 김지호가 먼저 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김호진에 대한 애정 어린 디스(?)를 아끼지 않았다. 이에 김호진은 "있지도 않은 얘길 했다", "억울해서 출연했다"라며 하소연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또한 김호진은 "아내가 물건을 너무 버린다. 심지어 내 트로피까지 버렸다"라며 김지호에 대한 폭로로 완벽 복수(?)에 성공했다고 해 부부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는 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