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SBS 가요대전', 25주년 기념 레전드 무대→ AOMG 스페셜 무대 '기대'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2.23 13:19 조회 207
기사 인쇄하기
가요대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2021 SBS 가요대전'이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했다.

오는 25일 생방송으로 개최되는 '2021 SBS 가요대전'은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가요대전을 기념해 레전드 무대를 선보인다.

'25주년 레전드 무대'는 그동안 에서 강렬하게 기억됐던 레전드 무대를 남녀 아이돌 가수들이 유닛을 결성해 새롭게 재해석할 예정이다. 남자 아이돌로는 WOODZ(조승연), 아스트로 문빈, SF9 유태양, 더보이즈 주연, 스트레이키즈 현진이 참여하고, 여자 아이돌은 (여자)아이들 민니, 이채연, ITZY 류진, 스테이씨 아이사가 '25주년 레전드 무대'를 꾸민다.

또 이번 '2021 SBS 가요대전'에서 AOMG는 스페셜 무대로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이하이가 출연해 오직 만을 위한 한정판 크리스마스 힙합 무대도 선보인다.

'2021 SBS 가요대전'에는 총 25팀이 출연을 확정했다. NCT 127, NCT DREAM, 키, 뉴이스트, 레드벨벳,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WOODZ(조승연), 유태양(SF9), 민니(여자아이들), 이채연,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이하이 등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가수와 팬이, 음악과 사람이 다시 만날 수 있는 '컨택트' 시대로의 복귀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WELCOME'을 주제로 열리는 '2021 SBS 가요대전'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리라 기대를 모은다.

붐, 샤이니 키, ITZY 유나가 진행하는 '2021 SBS 가요대전'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