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승기X장도연X한혜진, '2021 SBS 방송연예대상' MC 확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1.29 17:35 조회 270
기사 인쇄하기
연예대상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 개그우먼 장도연, 모델 한혜진이 '2021 SBS 방송연예대상'에서 MC 호흡을 맞춘다.

29일 SBS는 오는 12월 18일 생방송으로 진행될 '2021 SBS 방송연예대상'에서 세 사람이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승기는 지난해 '2020 SBS 연예대상'은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안정적인 진행이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현재 SBS '집사부일체'와 '편먹고 공치리'에서 특유의 친화력과 남다른 예능감을 바탕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약을 톡톡히 하고 있는 만큼 그의 '믿고 보는' 진행 실력에 기대감이 실린다.

여기에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진행자로서 넓은 스펙트럼을 보유한 장도연이 MC로 무대에 오른다. 장도연은 SBS '워맨스가 필요해'와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서 센스 있는 입담과 리액션으로 시청자의 공감을 끌어내며 대세 MC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승기, 장도연과 함께 호흡을 맞출 MC로는 한혜진이 나선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악바리 주장으로 맹활약하며 시청자를 울고 웃게 했던 한혜진이 MC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세 사람 모두 SBS에서 대세 예능인으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만큼 이들이 모였을 때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12월 18일 토요일에 개최되는 '2021 SBS 연예대상'은 2021년을 빛낸 SBS 예능인들과 함께 'Next Level(넥스트 레벨)'이라는 부제로 올해의 SBS 예능 총결산은 물론, 메타버스 콘셉트의 세트와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