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15일(일)

스타 스타일

패션화보 찍은 개그맨 이용진, '웃음 천재'의 반전 매력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1.26 13:31 수정 2021.11.26 15:36 조회 847
기사 인쇄하기
이용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이용진이 패션 화보에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매거진 '지큐' 12월 호를 통해 공개된 이용진의 화보는 '마이크 드롭(MIC Drop)'이라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마이크 드롭'은 공연이나 발언이 끝난 후 의도적으로 마이크로폰을 떨어트려 대결에서의 승리나 행사가 성공적으로 이뤄졌음을 비유적으로 표현하는 제스처다.

이용진

공개된 화보 속 이용진은 다양한 마이크들이 자신의 앞에 놓여지는 상황을 그만의 방식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또한 강렬한 색채 대비, 다양한 패턴, 서로 다른 소재의 믹스 매치 등 과감한 패션들을 자연스럽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본업은 개그맨이지만, 매번 공개되는 화보마다 최고의 기량을 뽐내며 색다른 결과물을 만들어 온 이용진은 이번 화보 역시 내공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이는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을 만들어 내는 '웃음 천재'의 반전 매력으로 다가온다.

이용진

한편, 이용진은 tvN '코미디빅리그', 채널S '신과 함께', 유튜브 '터키즈온더블럭', '괴로운 체험단', '못배운놈들' 등에서 플랫폼을 넘나드는 활약으로 큰 웃음을 전하고 있다.

[사진제공 = 지큐]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