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마마무 문별, '골때녀' FC탑걸 합류…드리블-슈팅력 갖춘 '갓벽 막내'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1.23 11:35 수정 2021.11.23 13:43 조회 495
기사 인쇄하기
골때녀 문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마마무 멤버 문별이 '골때녀'의 'FC탑걸' 팀에 합류한다.

오는 24일 방송될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탑걸' 히든 멤버 문별의 축구 실력이 공개된다.

지난 데뷔전에서 'FC원더우먼'에게 아쉽게 패하며 최종 2위를 기록했던 'FC탑걸'은 경기 후 "더 분발해야겠다.", "탑걸 올라가자!"를 외치며 이후 맹훈련에 돌입했다. 이들은 리그전을 위해 똘똘 뭉친 모습을 보일 뿐만 아니라, FC 탑걸의 비밀병기 '탑 걸크러쉬' 문별이 새롭게 투입되면서 팀의 사기가 더욱 불타올랐다.

현직 걸그룹이자 탁월한 운동신경을 소유한 히든 멤버 문별은 'FC 탑걸'의 젊은 피로서 빠른 드리블 실력은 기본, 정확한 슈팅력까지 선보이며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이를 유심히 지켜보던 최진철 감독은 "좋은 능력을 가진 탑걸 팀의 '사오리'다"라고 극찬을 하기도 했다. 이에 새롭게 돌입하는 리그전에서 'FC 탑걸'이 과연 승리의 기쁨을 누리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시즌2 리그전을 앞둔 'FC 탑걸'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시즌1 3위 팀인 'FC 월드클라쓰'도 깜짝 등장했다. 이들은 최진철 감독을 사이에 두고 현 팀과 전 팀의 팽팽한 접전을 펼쳤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운명의 장난 같은 '최진철 더비'에서 신생팀 탑걸이 대역전극에 성공할 수 있을지, 아니면 기존팀 월드클라쓰가 자존심을 지킬지 기대를 모은다.

어느 때보다 긴장감 넘쳤던 'FC 탑걸' VS 'FC 월드클라쓰' 두 팀의 경기 결과는 오는 24일 밤 9시 방송될 '골때녀'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