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는 지금

"떨지마, 잘 할 수 있어!"…인피니트 김성규, 수험생 팬들에 일일이 'DM 응원'

지나윤 에디터 작성 2021.11.18 15:13 수정 2021.11.18 15:18 조회 274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그룹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가 수능을 앞둔 팬들에게 일일이 메시지 답장을 해주며 격려했습니다.

오늘(18일)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진행된 가운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성규한테 DM 받았어요" 등의 인증 글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습니다. 어제 김성규의 수험생 팬들이 수능을 하루 앞두고 김성규에게 SNS 메시지를 보내자 성규가 직접 답 메시지를 보낸 겁니다.

한 팬은 김성규의 수능 응원 영상을 캡처해 메시지로 보내며 "오빠 나 내일 수능인데 잘하고 오겠지? 오빠 수능 응원 영상보고 힘낼게"라는 시지를 김성규에게 보냈고, 김성규는 "잘하고 와. 할 수 있어. ○○ 화이팅! 컨디션 체크 잘해"라는 말로 팬을 응원했습니다.

김성규는 또 "내가 수능 보는 것도 아닌데 오빠 수능 응원 영상 기다렸어. 내년에도 수능 응원 영상 올려줄 거지? 나 진짜 올려주면 수능 만점 받을 수 있을 것 같아"라는 팬의 메시지엔 "만점 받아. 제발 부탁해. 부탁이야. 꼭 만점 받아"라고 답하며 예비 수험생 팬도 미리 격려했습니다.

이어 김성규는 10시간 남은 수능에 초조해하는 팬의 이름을 직접 불러주며 "할 수 있어 떨지 마. 내가 짱이라고 생각해! 컨디션 체크 잘하고! 가자 가자!"라며 용기를 북돋아 줬습니다.

수능을 앞두고 긴장했을 팬들을 세심하게 격려한 김성규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성규 응원에 수험생 팬들 다 시험 잘 봤으면", "DM 안 보낸 거 후회하게 만드네", "너무 다정한 가수네. 정말 보기 좋다" 등 훈훈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유튜브 'DoubleH TNE', 트위터 캡처, 김성규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