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가수 이정, 유부남 됐다…"아내는 제주도민, 혼인신고 완료" 깜짝 고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1.17 14:00 수정 2021.11.17 14:18 조회 2,460
기사 인쇄하기
이정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이정이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유부남이 됐다고 고백했다.

이정은 17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밝힌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정은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다"고 설렘을 드러내며 "유부남이 됐다"고 최초 고백했다. 이정은 "내년 5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라고 말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이정은 "아내는 제주도민"이라고 소개하며 "장모님이 아내를 소개해 주셨다"며 범상치 않은 인연을 공개했다. 또 아내를 첫눈에 보자마자 반해버렸다는 러브 스토리를 들려줘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정의 결혼 소식을 가장 흥미롭게 듣고 있던 사람은 바로 MC 김구라였다. 알고 보니 김구라는 가족만 조촐하게 모여 식사 겸 결혼을 약속하는 자리에서, 이정에게 웨딩 사진 촬영을 부탁했던 것. 김구라는 이정이 담당한 웨딩 화보 촬영 후기를 들려줬다.

이정은 2002년 그룹 세븐데이즈(7Dayz)로 데뷔한 후 '날 울리지 마', '다신', '나를 봐', '내일 해' 등 솔로 가수로도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사랑받은 가수다. 해병대 출신 스타로 각종 예능에서 대활약하는가 하면, '나 혼자 산다'에서 제주도민 생활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