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김윤지♥최우성, 부모 반대로 눈물의 이별했던 사연은?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1.15 15:06 수정 2021.11.15 15:15 조회 1,524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김윤지♥최우성 부부의 반전 연애 스토리가 공개된다.

15일 방송될 SBS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김윤지♥최우성 부부가 부모님의 반대로 눈물의 이별을 했던 사연을 밝힌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김윤지는 남편 최우성에게 "왜 15년 동안 나에게 한 번도 먼저 연락 안 했냐. 그리고 번호는 왜 바꿨었냐"라며 서운했던 점을 토로했다. 이에 최우성은 "솔직히 두려웠다"라며 깜짝 고백을 했다. 처음 듣는 얘기에 김윤지도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김윤지♥최우성 부부는 의형제를 맺을 정도로 절친한 양가 아버지 덕분에 서로를 처음 만나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런데 김윤지 부모의 반대로 눈물의 이별을 했던 반전 사연이 공개돼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지켜보던 MC 김숙은 "어떻게 된 거냐"며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고 해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최우성이 김윤지에게 테킬라 금지령을 선언한 사실이 밝혀졌다. 과거에 술에 잔뜩 취한 김윤지의 주사를 보고 "더 이상은 안 된다"라며 테킬라 금지령을 선언했던 것. 심지어 최우성은 김윤지의 주변 지인들에게까지 아내의 테킬라 금지령을 알리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최우성이 경악한 김윤지의 주사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윤지♥최우성 부부의 반전 과거 이야기는 15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