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제주댁' 진재영, '동상이몽2'로 10년 만에 예능 출연…결혼 생활 최초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1.14 14:07 조회 1,534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진재영이 10년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오는 15일 방송될 SBS (이하 '동상이몽2')에는 진재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진재영은 가 약 10년 만의 예능 출연이라 밝혔다. 이어 많은 화제가 됐던 제주도 일상부터 남편과의 러브스토리까지 아낌없이 털어놓았다. 특히 진재영은 4살 연하인 남편이 자신을 아기 다루듯 한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심지어 남편이 자신의 전담 미용사를 자처한 사연까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동상이몽

한편, 이지혜♥문재완 부부의 집에는 심상치 않은 기운이 맴돌았다. 이지혜 남편 문재완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것. 문재완은 "피가 엄청 나왔다"고 고백해 이지혜는 물론 지켜보는 이들마저 '멘붕'에 빠트렸다. 자초지종을 듣던 이지혜는 점점 심각한 표정으로 굳어갔고, 지켜보던 MC들 역시 "무서울 것 같다", "검은색 피는 위험한데"라며 몹시 걱정했다고 전해진다.

이지혜는 아픈 문재완을 위해 지극정성 병간호에 나섰다. 인터넷을 폭풍 검색하던 이지혜는 "'이것'이 몸에 좋다"며 두 팔을 걷고 부엌으로 향했다. 이지혜는 만삭의 몸으로 장장 4시간에 걸쳐 의문의 액체를 만들었고, 처음 접하는 비주얼에 지켜보던 MC들은 "너무 신기하다", "굉장히 정성이네"라며 함께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스페셜MC 진재영의 출연부터 이지혜♥문재완 부부의 다사다난한 투병 극복기가 펼쳐질 는 15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