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서장훈, "이현이X김윤지, '더티 자매'로 유닛 결성"…센터는 누구?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11.09 00:19 조회 167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서장훈이 이현이와 김윤지에게 유닛 결성을 제안했다.

8일 방송된 SBS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로운 운명 부부로 김윤지 최우성 커플이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동상이몽에서 이현이 씨와 김윤지 씨가 새롭게 그룹을 결성했다. 그룹 이름이 더티 자매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김윤지는 기상 후 양치질을 하지 않고 식사를 먼저 하겠다고 주장해 남편 최우성과 작은 트러블이 일어났다. 이는 마치 잠옷을 외출복으로 그대로 활용하는 이현이의 모습과 많이 겹쳐졌던 것.

이에 서장훈은 "솔직히 누가 더 심한 거 같냐"라고 물었다. 선뜻 답을 못하는 두 사람에게 MC들은 잠옷은 며칠씩 입는지 물었다. 그러자 두 사람은 3,4일 정도 입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내가 볼 때 두 분이 방송에서 3, 4일이라고 한 거 보면 실제로 1주일에서 보름도 입는 거다"라고 주장했다. 그러자 이현이는 "아니? 일주일 입으면 안 되나?"라며 "내 옷이고 내 집인데"라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현이는 최장 기간 머리를 안 감은 것이 3일 정도라고 밝혔다. 이에 김구라는 "다들 한 일주일을 예상했는데 3일이라니까 굉장히 양호하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했고, 이현이는 "3일 이상이 되면 내가 지나간 자리에 냄새가 난다"라고 셀프 디스를 해 폭소를 유발했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