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1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호구 잡히지 않는 법 알려주는 '호구들의 비밀과외', 15일 밤 9시 첫방 확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1.03 09:26 수정 2021.11.03 11:28 조회 146
기사 인쇄하기
호구들의 비밀과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신규 예능 '호구들의 비밀과외'가 오는 15일 밤 9시로 첫 방송일을 확정했다.

'호구들의 비밀과외'는 업계의 뒷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토크쇼다. 일상에서 마주치는 다양한 분야의 '호구 방지법'을 알려주는 '호구들의 비밀과외'는 현직에서 일하고 있는 업계의 고수들이 가면을 쓴 채 반면교사로 출연해 그들만의 영업 비밀부터 소비자를 단숨에 호구로 만드는 기상천외한 전략 등 뒷이야기들을 가감 없이 폭로한다.

'호구들의 비밀과외'는 '그것이 알고 싶다'를 연출했던 류영우, 박성주 PD가 첫 선을 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메인 연출인 류영우 PD는 "우리가 생활 속에서 정보를 모르고 업계의 비밀을 몰라서 당하는 일이 너무 많은데, 만약 그 호구들이 모여 업계의 비밀을 한번 들어보면 (그런 상황을) 좀 이겨낼 수 있지 않을까 해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 마디로 사람들에게 호구 잡히지 않는 방법을 알려주는 방송이라는 것이다.

'호구들의 비밀과외'에는 '연예계 대표 호구' 김용만과 '프로 깐깐러' 김숙, '국보급 허당' 김동현, 그리고 반전 이미지 소유자 박지선 범죄심리학자가 MC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이들은 반면교사들의 수위를 넘나드는 거침없는 토크에 충격을 받은 듯, "이런 얘기 방송에서 해도 되는 거냐?"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